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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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업 계획서 설명 및 HCI의 기본 원리에 대한 강의 |
HCI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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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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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먼팩터1 |
상호작용 메타포, 인간의 인식 능력 - 파트 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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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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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먼팩터2 |
사용자, 경험적 법칙 및 페르소나 모델링 - 파트 I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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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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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인 모델 & 방법론 & 가이드 라인 |
설계 모델, 방법론 및 가이드라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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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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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구조1 |
정보 아키텍처, 설계 패턴 - 파트 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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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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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구조2 |
정보 아키텍처, 설계 패턴 - 파트 I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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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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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인 패턴 & 소셜 인터랙션1 |
소셜 디자인 패턴(웹/모바일) 상호작용 – 파트 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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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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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인 패턴 & 소셜 인터랙션2 |
소셜 디자인 패턴(웹/모바일) 상호작용 – 파트 I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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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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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 기반의 평가 방법론1 |
HCI 엔지니어링, UI 평가 모델 – 파트 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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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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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 기반의 평가 방법론2 |
HCI 엔지니어링, UI 평가 모델 – 파트 I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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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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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정요인1 |
정서적 요인, 감정, 설득 기술 - 파트 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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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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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정요인2 |
정서적 요인, 감정, 설득 기술 - 파트 I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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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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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추럴 인터랙션1 |
사용자 인터페이스, 유비쿼터스 컴퓨팅 – 파트 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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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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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추럴 인터랙션2 |
사용자 인터페이스, 유비쿼터스 컴퓨팅 – 파트 II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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