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| ![]() |
디지털환경의 광고특성 | 레거시광고와의 차이점(1)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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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환경의 광고특성 | 레거시광고와의 차이점(2)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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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| ![]() |
광고캠페인방식의 변화 | 광고업계의 무한경쟁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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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캠페인방식의 변화 | 구글방식, 사용자참여방식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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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 ![]() |
디지털광고와 데이터의 활용 | 데이터활용의 중요성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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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광고와 데이터의 활용 |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식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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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 ![]() |
소비자행동과 마케팅성과 | 소비자행동모델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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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행동과 마케팅성과 | 마케팅퍼널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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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 ![]() |
SNS광고와 고객유입 | 고객유입의 방법(1)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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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NS광고와 고객유입 | 고객유입의 방법(2)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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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 ![]() |
3H콘텐츠와 트리플미디어 | 구글이제안한 3H콘텐츠전략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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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H콘텐츠와 트리플미디어 | 덴트가 제안한 트리플미디어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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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 ![]() |
콘셉트의 이해 | 콘셉트의 중요성, 역할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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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셉트의 이해 | 콘셉트와 표현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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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 ![]() |
디지털스토리텔링 | 스토리와 스토리텔링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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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스토리텔링 | 디지털스토리텔링의 방식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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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 ![]() |
카피라이팅1 | WHAT HOW의 구분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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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피라이팅1 | 키워드 이슈, 표현형식의 이슈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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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 ![]() |
카피라이팅2 | 구상의 기술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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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피라이팅2 | 문장의 리듬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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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 ![]() |
영상콘텐츠제작1 | 동영상 구성법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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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콘텐츠제작1 | 컷구성과 아이디어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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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| ![]() |
영상콘텐츠제작2 | 스토리보드 구성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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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콘텐츠제작2 | 캠페인광고, 광고음악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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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| ![]() |
전반부 종합 | 전반부 학습내용리뷰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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후반부 종합 | 후반부 학습내용리뷰 | ![](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