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 주제분류
- 예술ㆍ체육 >디자인 >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
-
- 강의학기
- 2014년 2학기
-
- 조회수
- 4,651
-
광고디자인의 역사와 유명 광고인의 소개로 강의를 시작하며 본론의 내용은 성공적인 광고사례를 소개하는 내용이다.
차시별 강의
| 1. | ![]() |
관습에 얽메이지 않는 방법 | 용어중심의 광고의 이해 | ![]() |
| 2. | ![]() |
당신의 목소리 내기 | 오길비, 번벅 등 | ![]() |
| 3. | ![]() |
광고의 8가지 거짓말 | 매체별 영역과 기능 | ![]() |
| 4. | ![]() |
크리에이티브의 할 일 | ![]() |
|
| 5. | ![]() |
아이디어 얻는 법 | ![]() |
|
| 6. | ![]() |
5가지 중대한 선택 | ![]() |
|
| 7. | ![]() |
비쥬얼을 만드는 법 1 | ![]() |
|
| 8. | ![]() |
비쥬얼을 만드는 법 2 | ![]() |
|
| 9. | ![]() |
카피라이팅 만드는 법 1 | ![]() |
|
| 10. | ![]() |
카피라이팅 만드는 법 2 | ![]() |
|
| 11. | ![]() |
셰계 3대 광고제 1 | ![]() |
|
| 12. | ![]() |
셰계 3대 광고제 2 | ![]() |
|
| 13. | ![]() |
크리에이티브 어젠다 | ![]() |
연관 자료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