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검색옵션 추가검색옵션 추가

언어유형

강의연도

최근 검색어

서비스품질경영

  • 성균관대학교
  • 박영택
  • 2016년 1학기
현대적 품질경영의 이해(1)

강의상세

  • 강의담기강의담기 강의담기 닫기
  • 클립생성클립생성 강의클립 만들기 닫기
  • 조회수19,352
  • 평점2.5/5(2)

서비스 조직의 품질경영과 고객만족에 대해 공부한다. 주요내용으로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, 고객만족도 조사방법과 결과해석, 서비스 품질 개선도구 및 사례연구 등이 포함된다.

더보기더보기
  • 오류접수
  • 이용방법

차시별 강의

강의차시전체보기전체보기

사용자 의견

0 / 200
  • KOCW입니다. 강의 수정 처리하였습니다. 이용에 참고바랍니다.

    ko******** 2023-05-10 16:04
  • KOCW입니다. 성균관대학교 연계페이지의 오류로 학교에 전달하였습니다. 답변오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. 다만 학교 측의 사정에 따라 강의가 중단될 수도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.

    ko******** 2023-02-22 14:35
  • 동영상이 작동되지 않습니다.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ma**** 2023-02-22 13:56
  • KOCW입니다. 현재 강의는 정상적으로 재생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 아래 이용방법의 /동영상 강의가 재생되지 않는 경우 [바로가기]/의 내용으로 설정을 변경하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    ko******** 2020-05-19 15:14
  • 동영상이 작동되지 않습니다. pc setting 방법 좀 알려 주세요.

    dh****** 2020-05-19 15: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