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검색옵션 추가검색옵션 추가

언어유형

강의연도

최근 검색어

서비스품질경영

서비스품질경영

  • 성균관대학교
  • 박영택
  • 주제분야
    • 사회과학 >경영ㆍ경제 >경영학
  • 강의학기 2016년 1학기
  • 강의내용 및 목표

    서비스 조직의 품질경영과 고객만족에 대해 공부한다. 주요내용으로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, 고객만족도 조사방법과 결과해석, 서비스 품질 개선도구 및 사례연구 등이 포함된다.

kocw수강확인증 발급안내

수강확인증은 강좌의 95% 이상 수강 시 발급 가능합니다.

수강안내 시간과 실제 학습시간(동영상 재생시간)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수강신청기간상시수강신청
  • 발급조건강의 수강
  • 주차/시간15주 / 총 22시간 30분(동영상)

소속기관 정보

입력하신 소속기관 정보는 수강확인증 발급 시 소속기관으로 표시되므로, 정확하게 소속정보를 입력하시고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.